top of page

대표이사 인사말

 

    셉코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신 고객께 감사드립니다. 사이버공간에서의 만남을 더 없이 기쁘고 소중하게 생각합니다. 셉코는 최고의 인재와 인력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약속드리며, 현재 기존의 도청 및 불법촬영탐지기 몰카장비들의 약점을 보완하여 독자적인 기술축적을하였고, 전문인력양성시스템을 개발하여 한발 앞선 서비스를 추구하고 있습니다.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, 고객감동을 실천하는 셉코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   2004년 현재 20년 이상 도청탐지 및 방지시스템을 원활이 업무하고 있는 곳은 몇 군데 안되며, 허가받은 등록번호 앞에 있는 숫자는 등록 당시 년도이며 법 시행 후 전문적으로 오랜 동안 해온 업체는 2004년 말 부터 2005년에 등록을 마쳤습니다.

 

    허가받은 등록번호를 보시면 회사의 전통을 확인하 실 수 있습니다. 우리회사의 등록번호는 2005-16호로써 등록하지 않은 업체가 도청탐지하는 것 자체가 불법이며, 양도도 안됩니다.

 

    우리회사는 도청탐지 및 방지시스템, 불법촬영카메라 탐지 및 방지, 위치추적기 탐지만 연구하고 업무를 수행한 전문기업으로 정당, 대기업, 중소기업, 연구소, 관공서, 공기업, 외국공관, 외국기업 등 최고의  실적을 보유한 기업으로 성실한 자세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 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주식회사 셉코 대표이사 배상

회사창업 

   2004년 불법카메라에 모텔영상이 유출되어 비디오로 유포되었고 그 비디오를 유연히 보게된 피해자가 자살하게 되었습니다. 심각한 일이 발생하였지만 예방의 방법이 없어 모텔에 몰카안심구역 서비스를 하기로 마음 먹고 창업하게 되었습니다.  

 

연 구 개 발

 

    우리나라의 도청탐지기기의 대부분이 수입에 의존하고 우리나라 현실에 적합한 탐지장비를 개발할 필요성이 있습니다.

 

    주식회사 셉코에서 개발한 SEB-001은 모든 도청 및 몰카를 찾는데 필요한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, 정밀탐지 mode와 일반탐지 mode가 있어 시간적, 공간적 활용도를 높였습니다.

 

    자체보유 연구인력과 산학협력으로 광역의 주파수를 탐지하는데 필요한 각종 장비 및 옵션들을 주문제작, 자체개발하고 있습니다. 

bottom of page